해외선물 나스닥
최근 들어서 코로나19 사태 이후에 전 세계 모든 인구의 사람들이 재테크 수단으로 해외선물 대여계좌 거래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주식 같은 경우는 국내를 토대로 예를 들자면 오후 3시만 되면 시장이 마감되어 많은 분들이 진행을 하지 못하십니다.
그렇지만 주식투자와는 달리 24시간 내내 거래가 가능하다는 아주 큰 장점 때문에 국내에서도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죠. 주식 같은 경우는 한 방향성 수익구조로 인해서 주가가 상승되기만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구조입니다.
그렇지만 해외선물 대여계좌 나스닥 같은 경우는 양방향성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진입하시기 전에 이 해당 나스닥 지수가 오를지, 아니면 내릴지 본인이 판단하여 진입이 가능합니다.
양방향성 선택권을 지닌 수익 구조를 가지고 있어 모든 사람들이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 그리고 재테크성으로 아주 뛰어난 상품으로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다만 증거금(시재)이 최소 1,500만 원 정도 필요하므로 소액 투자자에게는 너무나도 부담스러운 금액입니다.
그렇지만 정식증권사를 통한 금액이 저 보여지는 금액입니다. 저희 해선24가 소개해 드리는 업체들을 통하여 해외선물 대여계좌를 진행하시면 최소 금액이 1,500만 원이 아닌 20만 원~100만 원 으로 쉽사리 접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나스닥 같은 경우는 우선 레버리지 효과가 아주 뛰어난 상품입니다.
나스닥 선물거래는 현물 가격 변동폭의 두 배만큼 손익이 결정이 되므로 가령 현재 코스피 200 지수가 200포인트라고 가정하면 400포인트까지 오를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150포인트까지 떨어질 수도 있다는 의미이다. 따라서 적은 돈으로도 큰돈을 벌 수 있다. 물론 적은 돈으로도 큰돈을 벌 수 있지만, 반대의 경우엔 손실 폭도 커질 수 있다는 리스크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묘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세금이 없다는 것. 이 것은 아무래도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나라엔 더욱이 더 메리트가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수익이 난다면 세금부터 걷으려고 하는 나라. 그렇지만 이 해외선물 대여계좌는 세금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 증권사 계좌를 통해 매매를 한다면 양도소득세 22%를 지불해야지만 해외선물 대여계좌를 이용하고 사용하신다면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보통 증권사에서는 편도 기준 $7 내외의 수수료가 부과하지만 대여 업체를 통하여 절반 이하 수준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대여계좌를 이용하셔야 하는 가장 큰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정식 증권사에서 진행을 하시려거든 부담감이 있는 증거금이 필요로 하기도 하지만 그전에 교육 이수 및 모의거래 등 일정 조건을 충족을 시켜야만 매매가 가능하시다는 점 그리고 수수료가 해외선물 대여계좌에 비교하자면 정식 증권사는 매우 비싼 편이니 잘 비교 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과도한 주식 투자는 금물입니다. ※
Hits: 430